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발꿈해몽,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
    일상/꿈해몽 2020. 2. 27. 11:37

    안녕하세여 오늘은 신발 꿈해몽,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 등 신발 관련한 꿈해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경우 연인이랑 헤어질때 항상 꿨던 꿈이라 저한테만큼은 가장 의미있는꿈입니다 . 아마 저와 비슷하게 경험하신분들도 꽤 있을꺼라 봅니다. 제대로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신발꿈해몽,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

    신발 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신발 관련된 꿈중에 가장 대표적인 꿈으로 배우자나 ,현재 연인을 잃어버리는 꿈입니다.   저 경우 이 꿈을 꾸면 그날 대판 싸우거나, 헤어지자고 통보를 받거나 아님 제가 통보를 하거나, 결국은 그날 헤어지더라구여 . 저한테만큼은 가장 확실한 예지몽입니다 .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 꿈이 아닌 다른 꿈을 꾸길 간절히 바랍니다.

     

    ●신발이 짝짝이 꿈

    현재 만나는 연인과 마찰이 일어날수 있고, 연인이 없다면 동업자 또는 본인과 같은 일을 하시는분과 마찰이 일어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발을 도둑맞거나 또는 누군가 가져가는 꿈

    인간관계가 안좋아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연인 및 직장동료의 뒤통수 또는 배신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의 신발을 훔치는 꿈

    도둑 맞는 꿈과 반대로 내가 누군가를 배신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그 누군가는 연인이 될수도 있고, 배우자도 될수 있으며, 사업하시는분이라면 파트너를 말합니다.  

     

    ●자신의 신발을 타인이 신고 가는 꿈

    자신이 노력해서 일궜던 것들을 남에게 뺏기는 꿈입니다 . 그게 연인일수도 있고 , 현재 하는 일 일수도 있습니다.

     

     

    ●타인의 신발을 자신이 신고 가는 꿈

    타인이 신고가는 꿈과 반대로 타인의 물건이나 ,공적 , 연인등을 빼앗을수 있는 꿈입니다 .  허나 구설수에 휘말려 결국 안 좋게 된다는 꿈입니다 .  휴~~ 신발꿈은 도데체 답답합니다 .

     

    ●신발이 자신의 발에 맞지 않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을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그만큼 자신과는 맞지않아 앞으로 더 힘들꺼라는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 관련해서 너무 흉몽만 적다보니 저도 모르게 씁쓸하네여 .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라고 길몽으로 바꾸겠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렸다가 되찾는 꿈

    되찾는거 자체가 기분이 좋네여. 꿈해몽 역시 좋은데.  새로운 연인이나 평생을 함께할 연인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또한 기존 연인이 있는분이라면 새로운 연인을 만든다는 꿈입니다.  신발을 잃어버린다면 어떻게든 찾아야 겠네여. 반드시 찾으시고 다들 평생을 함께할 배필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신발을 구입하는 꿈

    수험생에게는 합격을, 직장인에게는 승진을, 사업하시는분은 앞으로 일이 시원하게 풀림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또는 유명인이 하는 신발가게에서 신발 사는 꿈

    운세가 상승하여 모든일이 수월하게 잘 풀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그동안 어려웠다면 앞으로 편안하게 잘 풀려 생활의 여유를 찾을수 있으며, 협조자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꿈중에서는 가장 좋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 이 꿈을 꾸셨다면 앞으로 다가올 행운만을 생각하시고 기분좋게 일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신발꿈해몽,신발 잃어버리는 꿈해몽 등 신발 관련해서 꿈해몽을 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일상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비 꿈해몽 총정리  (0) 2020.03.13
    돌고래 꿈해몽,돌고래 잡는 꿈해몽  (0) 2020.03.09
    뱀 꿈해몽 풀이!  (0) 2020.02.20
    면도 꿈해몽,면도 하는 꿈해몽  (0) 2020.02.19
    우산 꿈해몽, 비 맞는 꿈해몽  (0) 2020.02.17

    댓글

"보험" 백년간 활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