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삼 명작수 장기간 복용한 솔직한 후기!
    일상/후기 2020. 3. 28. 16:41

    저 경우 직업특성상 집에 건강식품이 꽤 많습니다.

     

    ● 고객이 뭐 한다 라고 연락오면, 대부분 사게됨

    ● 못받는 보험금 받아주면 현금 또는 선물을 받는데, 그 선물 대부분이 건강식품

     

    위 2가지 이유로 건강식품이 과하게 집에 있습니다. 심지어는 개봉 안한것도 꽤 있구여( 참고로 고객이 뭐한다고 해서 강압적으로 사는게 아니라, 영업을 오랜기간 하다보니 서로 도와가는거라는걸 알기에 어지간하면 삽니다. )

     

    그 많은 상품중 특별히 제가 원해서 더 사게 되었던 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홍삼 명작수 장기간 복용한 솔직한 후기!

    반년전일껍니다.. 그 당시 만났던 여친때문에 얼떨결에 명작수를 개봉하게 되어 한병을 먹게 되었는데.

     

    먹는 순간 "아~~ 이거네. 이건 진리네"라고 느낄만큼 찐한 홍삼의 기운이 느껴지더군여. 그 이후 지금까지 하루도 안빼고 복용했으며, 혹시라도 외박시 빼먹는 일이 없도록 클러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게 명작수 입니다. ㅎ

     

    항상 챙기게 된 이유가

     

    ● 먹는 순간 와~ 라는 감탄사 바로 나옵니다 . 특유의 홍삼향과 진한맛으로 인해 "건강해지는 느낌" 정말 좋습니다. 사실 이 느낌이때문에 아직까지도 매일 마시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 어느순간부터 아침에 눈뜨는게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는걸 생각해보면 "피로회복"에도 좋은듯 하구여

     

    ● 흔히 알고 있는 홍삼의 효능중 하나인 면역력이 좋다?  편도가 자주 붓는거 빼고는 자잘한 병도 없으므로 이건 모르겠습니다.

     

    ● 폭이 좁은 로퍼영향인지, 나이가 들어서인지 원인은 모르지만  다리저림 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약도 먹는데 그닥 효용은 없지만 이거라도 안 먹으면 안될꺼 같아서 먹고는 있는데... 

     

    명작수 복용후 그 증상이 확실히 덜합니다 ."혈액순환이 좋아진건지" 원인은 모르지만, 확실히 느껴집니다.

     

    홍삼이라는게 맞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자기에게 잘 맞다고 생각하시는분은 명작수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인생템입니다 .

     

     

    여기까지 홍삼 명작수 장기간 복용한 솔직한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보험" 백년간 활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