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변액연금,저축보험 가입요령 꿀팁은 없다 가입안하는게 최선이다!
    보험/보험가입 요령 2020. 4. 21. 12:33

    변액연금,저축보험 가입요령 꿀팁은 없다 가입안하는게 최선이다!

     

    어제 보험회사 저축관련해서

    저축보험1개,변액연금2개,종신보험2개를 유지하고 계신분과 상담을 했습니다

     

    보자마자 숨이 턱 막히고, 답답하더라구여 ( 개인적으로 보험회사 저축은 절대 가입하지 말라는 입장라 )

     

    그분의 경우 지인의 부탁 또는 거래처의 강요 아닌 강요 , 재무설계사 꼬임 등  여러가지 이유로 가입하셔서 현재 손해가 너무 크고 더 이상 유지할 자신이 없다고 해약을 한다고 하시길래. 

     

    잘 생각하셨다고, 두번 다시 보험회사 이용해서 저축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금액과 액수만 다를뿐이지 대부분 보험회사 저축관련해서 손해보신 경우가 많은걸로 알고 있기에..

     

    오늘은 가입하지 말아야되는 상품과(변액연금), 가입하더라도 그나마 손해 덜보는 방법(저축보험,종신보험)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변액연금

     

    간혹 뉴스에서 "변액관련 상품으로 10년 이상 유지했는데. 손해만 봤다 원금도 안된다" 라는 기사 보신적 있으신가여??

     

    잊을만하면 종종 나오는 내용이라....

     

    실제로 상담을 하다보면 정말 손해보는 사람 많습니다. 1~2년 납입할꺼도 아니고, 최소 10년 이상을 납입해야 되는 상품인데. 조금만 알아봐도 바로 답 나오는 상품을 ...  휴~ 그냥 안타깝습니다.

     

    손해볼수밖에 없는 변액상품 구조에 대해 설명 드리면 읽다 지칠듯 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타금융상품에서 상상도 할수 없는 미친듯이 높은 사업비, 그렇게 긴 시간 납입하는데도 불구하고 말도 안되는 낮은 수익률, 그 외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결국은 시간, 돈, 다 손해볼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절대로 가입하지 말라는 주의입니다.. 

     

    금융상품에 아예 관심없는 설계사라면 몰라도,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설계사라면 뻔히 다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타 금융상품과 비교조차 할수 없다는것도 알고 있고여 .. 결국 자기 수당때문에 소비자 우롱하는데

     

    요즘 유튜브,블로그,까페등 금융상품 관련해서 정보 얻을수 있는곳 많잖아여.  조금만 시간 투자하세여 . 그럼 뻔하게 설계사들이 변액 관련해서 하는말 "간접투자" " 관리" 그말이 얼마나 우스운줄 바로 알수 있습니다.

     

    더이상 속지마세여!!!

     

     

    저축보험,종신보험

     

    보험회사 저축은 안하는게 좋긴한데.

    사실 사람 사는게 그렇지가 않죠. 지인 또는 가족 , 친인척의 부탁 , 그 외 거래처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어쩔수 없이 가입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경우는 변액이 아닌 일반상품으로 가입하세여.

     

    단!  이건 요령이 필요합니다.

     

    변액연금에서도 언급했지만, 보험회사 저축 상품은 어마무시하게 높은 사업비가 있습니다. 그 사업비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 추가납입인데..

     

    예를 들면 30만원 저축한다고 가정할때.

     

    30만원 상품을 가입하시는게 아니라.. 10만원 상품가입 20만원 추가납입.. 이런 형태로 가입하셔야만 그나마 사업비를 줄일수 있고 그만큼 이익을 고객이 가져갈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호구 안되는 유일한 길이기에.. 

    어쩔수 없이 가입해야 되는 경우라면 반드시 추가납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종신보험으로 저축하시는분들 꽤 있으시지여 ?

     

    이건 3가지만 명심하면 됩니다.

    ● 추가납입

    ● 주계약만

    ● 짧은 납입기간

     

    납입기간 5년, 추가납입2배, 특약을 제외한 주계약만(사망보험금) 이렇게 가입하셔야 절대 호구 안됩니다.. 

     

     

    마치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면..

     

    요즘 까페,블로그,유튜브 등 정보 얻을곳이 너무 많습니다.  이왕 저축하기로 한거 여러 금융상품들 제대로 알아보시고 비교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http://ksbohum.kr/?p_id=1004asjun

     

    국내 1위 보험비교사이트 ks보험비교

    통합보험비교사이트, 실손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비교사이트,간편심사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비교사이트>

    ksbohum.kr

    그게 안될꺼 같음 그냥 은행 예적금만 이용하시구여 괜히 아무것도 모르고 남들 하기에 따라한다고  보험회사 저축관련 상품 가입하셨다가 손해보시지 마시구여 ..

     

    저 보험밥 10년 남짓 먹으면서 손해본 사람 너무 많이 봤습니다. 진짜로!! 한번만!! 꼭 한번만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은행에서 장기상품이라고 파는건 다 보험회사 저축관련 상품입니다.. 추가납입에 대한 설명도 없고 초반에 해약하면 손해라는것도 건성으로 설명 해주다보니 손해 많이 보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상품 가입시 정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 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에게 포인트를 받습니다.

    댓글

"보험" 백년간 활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