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라뎃 일베 논란 "저걸보고웃노무현"의 뜻은?
    일상/이슈 및 인물 2020. 5. 20. 01:21

    저라뎃 일베 논란 "저걸보고웃노무현"의 뜻은?

    5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롤 bj인 저라뎃이 생방송 도중 일베용어를 사용해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의 발단은 5월 19일 생방송 도중 여자친구와 카카오톡을 주고받은 과정이 화면에 나왔는데  "저걸보고웃노무현" 대화내용이 유출되면서입니다.

     

     

    저걸보고웃노무현? 

    일베에서는 ~했노, ~했노무현 이라는 문장을 사용하면서 전대통령인 고노무현님을 조롱하는 글을 많이 게시한다고 합니다.

     

    해당문장이 저라뎃이 쓴것인지 아니면 여자친구가 쓴것인지 밝혀지지 않아 시청자들은 해명을 요구했고, 이후 논란에 휩싸인 저라뎃은 유튜브 댓글을 비공개로 전환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은 하지말라고 부탁합니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거센 항의는 계속 이어지자, 결국 저라뎃은 모든 사실을 인정합니다.

     

    자신은 일베사이트를 자주 들어갔으나 댓글을 다는등의 활동을 하지 않았다며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서 고인이 되신 전 대통령에 대한 예의를 갖추지 못한 부분 너무 죄송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또한 일베를 이용한것은 잘못된건줄은 알지만 용어가 너무 웃겨서 사용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두번다시 일베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살아가겠다며 해명을 하게 됩니다.

     

    최근 흑종원에 이어 또다시 일베논란이 된 상황이라.. 여러모로 씁쓸하네여. 

     

    무거운 주제를 벗어나 , 잠시 웃어보자는 의미로 

    일베 의혹 벗어나는 방법이라고 센스가 돋보이는 댓글 하나 적어보겠습니다.

     

    저라뎃커플이 이번사태를 그나마 모면하는 방법은 이거하나지..

     

    저라뎃 : 그랫단군왕검?

     

    저라뎃 여친 : 웅웅 그랫웅녀

     

    로 시작해서 한번도 모든 왕이랑  역대 대통령 이름 넣어가면서 대화하다가 마침 노무현 차례일때 저 카톡이 노출된거면 인정. 그 외는 빼박

     

    어느순간부터 동영상보다는 댓글먼저 보는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진짜 우리나라 센스 좋으신분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ㅎㅎ

     

     

     

     

     

    댓글

"보험" 백년간 활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